브랜드 경쟁력

불황속 경쟁력 있는 외식아이템

2019겔럽 조사결과 직장인 점심선호메뉴 1위 김치찌개, 

술안주 메뉴 1위 삼겹살

유행과 계절을 타지 않는, 한국인 모두가 좋아하는 외식 아이템으로 참버굼 짓가심가가 차별화/고급화/브랜드화에 앞장서 갑니다.

경쟁력 있는 제품공급
외식 및 유통 전문가 집단다운 고품질, 신선제품을 가맹점에 공급

원가 경쟁력을 높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률 제공

 

효율적 점포운영

신속한 메뉴제공이 가능한 누구나 주방장이 가능한 운영시스템

당연한 것을 자랑하지 않고 대박, 손쉬운 같은 허울 좋은 말을 입에 담지 않으며 점주님 만족이 먼저가 아닌, 고객만족을 통해 점주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참버굼 짓가심家는 함께 노력해 가겠습니다.